영업기획·방법

Home > 동영상 강의 > > 영업기획·방법

판매촉진 방법관리 [B-5.3]

강의이미지

판매촉진 방법관리 [B-5.3]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5강
수강료 : 65,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기업 이미지(경영방침, 기업문화, 사회공헌)와 상품 이미지(특성, 효용성, 기대가치, 품질), 브랜드(상징성,

     지향성) 인지도 관리로 판매촉진을 위한

    ○ 상품 혁신성과 기술 전문성, 상품 성장주기와 유통경로, 상품품질과 고객서비스, 소비시장과 판매가격의

       믹스전략을 추진하여 시장경쟁력과 시장성장성 관리방법 습득

 

2. 교육효과

  □ 판매촉진 전략(신상품개발, 시장성장성, 가격시장차별화, 유통전문화, 이미지세분화) 다원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

    시장과 고객정보 전문성, 상품기능과 디자인 혁신관리 역량을 준비

수강대상

□ 영업(판매)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리더자와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기획 조직, 마케팅전략 조직, 시장조사 조직, 광고‧홍보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 제품개발 조직, 품질관리 조직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관리 조직, 마케팅전략 조직, 시장조사 조직 직무순환자 및 신입사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기업 이미지 관리
제 2 강 브랜드 인지도 관리
제 3 강 소비시장 믹스전략
제 4 강 시장성장 전략
제 5 강 판매방법 전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