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기획·방법

Home > 동영상 강의 > > 영업기획·방법

촉진전략 과제관리 [B-5.7]

강의이미지

촉진전략 과제관리 [B-5.7]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5강
수강료 : 5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소비시장은 사회 공준과 사회여론이 영향요인으로 작용되고 마케팅전략은 소비자 구전내용과 매스미디어

     및 홍보내용이 영향을 미치므로

    ○ 촉진전략(상품 매트릭스, 시장고객가격 차별화)과 목적(달성률, 점유율, 성장성)의 일관성과 체계화, 마케팅

       촉진 시스템의 획일성과 다각적 네트워크 구축, 촉진역할의 다원성과 합리적 관리체계 구축, 촉진전략 과제별

       시장개발 및 성과관리 프로세스운영 역량의 전문화와 실행방법을 습득

 

2. 교육효과

  □ 시장별 고객관리, 구매 동기요인별 욕구 충족성과 서비스 차별화 관리, 상품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시장 성장성과

     목표 이익률 관리, 유통기관별 서비스 수준과 유통시스템 세분화 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 

수강대상

□ 영업기획 조직, 마케팅전략 조직, 시장조사 조직, 광고‧홍보 조직 리더자와 중간관리자
□ 영업(판매)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마케팅전략 조직, 광고‧홍보 조직, 고객관리 조직 직무순환자 및 신입사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이해관계자 영향요인
제 2 강 마켓시장 영향요인
제 3 강 상품개발 영향요인
제 4 강 마케팅 메시지 전략
제 5 강 마케팅 전략 영향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