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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관리 [B-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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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관리 [B-7.2]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4강
수강료 : 6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고객요구도 충족과 만족도 관리로 기업정보(상품, 기술, 서비스)와 고객정보(구매동기, 선택요인, 의사결정)

     교류와 협력관리로 시장 경쟁력 향상을 위한

    ○ 상품 서비스(성능, 디자인, 품질, 내구성, 유통인프라)와 만족도(충족도, 신뢰성, 기대가치, 효용성) 관리,

       고객관계(상품평가, 아이디어제안, 마케팅 컨셉트, 불만족 요인, 홍보 매신저, 서비스 요구도)관리와 거래고객

       모니터링(반응행동, 선택행동, 충족행동) 관리로 고객 서비스관리 역량과 노하우 습득

 

2. 교육효과

  □ 고객 서비스(상품특성, 교환가치, 욕구충족, 정보신뢰성, 구매용이성) 관리와 만족도 관리(기술, 품질, 성능,

     서비스이미지평판, 활용성편리성내구성)로 시장경쟁력 및 성장성관리 방법과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역량을 준비

수강대상

□ 영업(판매)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리더자와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시장개발 조직, 품질보증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 영업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직무순환자 및 신입사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제품 서비스 관리
제 2 강 고객관계의 형성
제 3 강 고객정보 모니터링
제 4 강 고객 만족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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