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개발 분야

Home > 동영상 강의 > > 시장개발 분야
썸네일
시장성장 잠재력과 시장규모 예측을 위한 산업 패러다임과 시장정보 및 인구통계변인 조사‧분석, 상품특성과 소비동향 분석 및 시장개발 전략 수립, 상품 포트폴리오 모델과 시장성장성 관리, 소비재 및 산업용 상품 마케팅 포지셔닝 관리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목표시장 포지션(특성, 인지도, 기대가치, 유통) 관리와 상품 전문화(기술, 기능, 확장성)관리, 시장 경쟁력(동기유발, 욕구충족, 라이프사이클)과 고객 만족도(기대가치, 신뢰성, 효용성, 충족성)관리, 마케팅 전략(상품‧가격‧고객‧서비스) 차별화와 상품계열화 관리, 유통정보 시스템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80,000
썸네일
시장별 고객관리, 구매 동기요인별 욕구 충족성과 서비스 차별화 관리, 상품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시장 성장성과 목표 이익률 관리, 유통기관별 서비스 수준과 유통시스템 세분화 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
썸네일
기업성장성을 지향하는 잠재시장(상권규모, 기업인지도, 상품애착도) 발굴과 판매촉진(상품경쟁력, 가격 차별성, 브랜드이미지, 서비스 충족성) 관리 및 유통원가 최적화와 물류시스템 전문화관리에 필요한 실행능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0,000
썸네일
거래처 상담 및 수주활동과 고객관계관리 네트워크 관리와 판매성과 및 영업 이익률 관리 시스템화, 매출채권 확보 및 담보물의 질권‧저당권 평가와 공증관리, 고객‧기업정보 교류와 만족도 협업관리, 판매‧납품‧유통‧품질보증 표준화와 불만예방 관리방법 및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40,000
썸네일
고객 서비스(상품특성, 교환가치, 욕구충족, 정보신뢰성, 구매용이성) 관리와 만족도 관리(기술, 품질, 성능, 서비스‧이미지‧평판, 활용성‧편리성‧내구성)로 시장경쟁력 및 성장성관리 방법과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0,000
썸네일
소비시장을 분석하여 수요자 시장(상권 팽창, 소비세대 변동, 유통기능 변화)과 공급자 시장(기술과 생산능력, 생산원가와 품질, 상품이미지와 선호도)의 영향력에 의한 정보탐색과 구매계획행동, 상품선택과 욕구충족행동을 모델링 하여 잠재시장과 목표고객의 발굴, 표적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을 추진하는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5,000
썸네일
성장 시장의 영업이익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기술과 신상품 개발, 생산원가와 손익분기점 분석, 유통경로와 유통기관 개발, 상품 포지셔닝과 라이프사이클 관리방법과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105,000
썸네일
시장 경쟁력(기술, 상품, 유통) 관리와 마케팅 인프라(정보DB, 시장 네트워킹, 브랜드 파워, 기업충성도) 구축 및 소비시장의 지속성장성 관리를 위한 신 시장개발과 확장, 잠재시장 발굴과 경쟁력 향상, 매출목표 및 영업이익률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