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능력 전문화

Home > 동영상 강의 > > 영업능력 전문화
썸네일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제품특성이 다양화·전문화·고급화·차별화되고, 선택행동이 기대가치·효용성·이미지·상징성을 추구하면서 마케팅전략의 다원화와 계층별 세분화 관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전략관리와 시장개발 및 고객서비스 관리 역량을 전문화하여 시장경쟁력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
썸네일
글로벌 경쟁 환경에서 지속성장성은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개발과 시장관리 및 마케팅전략 실행으로 소비자 지향성을 충족하고 전문화된 촉진관리 프로세스가 확립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촉진관리와 시장개발 및 고객만족도 관리 역량 전문화를 지원하는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시장성장성과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
썸네일
유통관계망 등 소비행동 영향요인이 다양화되면서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의 다원화 관리를 통한 시장경쟁력 향상과 시장성장성 관리역할의 전문화와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전략 개발과 소비시장 및 고객관리 역량전문화를 향상하여 시장경쟁력 향상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20,000
썸네일
최근의 마케팅 트랜드가 상품특성에서 소비자 행동특성으로 전환되면서 소비자 본성과 퍼스낼리티 및 인지가치 지향성과 정서적 반응행동의 분석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소비자 행동특성 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시장개발 역량전무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70,000
썸네일
규모의 경제를 지향하던 사업모델이 글로벌 시장 환경에 당면하여 분업화·전문화·슬림화를 지향하는 환경 속에서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목표시장 개발과 마케팅전략 실행 역할의 전문화를 통하여 시장경쟁력과 영업이익률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20,000
썸네일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이 다원화되면서 소비자행동 패러다임이 자기중심 성향의 기대가치와 이미지 및 효용성 선택행동을 유발하므로 소비자 행동관리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며, 시장개발 및 영업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소비자 행동관리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20,000
썸네일
소비자 동기요인과 욕구충족 성향이 다원화되면서 본능지향성과 인지적 선택행동과 더불어 정서적 반응행동 이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나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기는 어렵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은 소비자 심리특성 탐색과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시장개발 역량의 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
썸네일
소비자 선택행동이 다차원으로 변화되면서 충성고객의 관계관리와 지속성 행동을 유발하는 본능동기와 정서동기 및 인지동기를 탐색하여 소비자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따라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내적지향 심리를 관리하여 마케팅전략과 시장개방을 활성화시켜 수 있도록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