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시장개발

Home > 동영상 강의 > > 마케팅전략, 시장개발
썸네일
소비시장 영향력 분석과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시장경쟁력 관리, 제품 혁신성과 유통경로 적합성관리,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관리, 시장점유율 향상과 영업이익률 관리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130,000
썸네일
산업과 시장 및 상품의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잠재시장과 상품개발, 상품이미지와 서비스 전문화관리, 상권과 고객세분화 전략과 상품 및 서비스 전문화와 가격 차별화 모델개발, 판매촉진 성과(시장정보, 촉진역량, 기업이미지, 사업성장성) 측정 방법과 시장관리 프로모션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소비자 구매의사결정행동 영향요인과 상품선택 요건, 사회문화 및 준거집단 영향력, 욕구충족성과 가처분 영향요인, 기대가치와 서비스 및 효용성과 만족도 선택요인과 영향력 수준별 마케팅 전략수립 및 전략관리에 필요한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0,000
썸네일
소비시장을 분석하여 수요자 시장(상권 팽창, 소비세대 변동, 유통기능 변화)과 공급자 시장(기술과 생산능력, 생산원가와 품질, 상품이미지와 선호도)의 영향력에 의한 정보탐색과 구매계획행동, 상품선택과 욕구충족행동을 모델링 하여 잠재시장과 목표고객의 발굴, 표적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을 추진하는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5,000
썸네일
시장성장 잠재력과 시장규모 예측을 위한 산업 패러다임과 시장정보 및 인구통계변인 조사‧분석, 상품특성과 소비동향 분석 및 시장개발 전략 수립, 상품 포트폴리오 모델과 시장성장성 관리, 소비재 및 산업용 상품 마케팅 포지셔닝 관리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신 시장 성장성과 경쟁력 관리에 필요한 시장 환경(상품수요, 경쟁구도, 유통환경, 생산원가) 분석과 목표시장(성장 잠재력, 상품 경쟁력, 고객선호도, 상품소구력)관리, 상품 전문화(상품속성, 상품품질, 기대가치, 손익분기점, 생산기술)관리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5,000
썸네일
시장별 고객관리, 구매 동기요인별 욕구 충족성과 서비스 차별화 관리, 상품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시장 성장성과 목표 이익률 관리, 유통기관별 서비스 수준과 유통시스템 세분화 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
썸네일
신 시장개발과 제품경쟁력 관리 및 마케팅 촉진 전략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품 충성도와 의존적 관계관리, 제품특성 차별화와 기대가치 지향성 관리, 상품 컨셉과 효용성, 다원화 관리, 제품전문화와 가격차별화 관리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기업성장성을 지향하는 잠재시장(상권규모, 기업인지도, 상품애착도) 발굴과 판매촉진(상품경쟁력, 가격 차별성, 브랜드이미지, 서비스 충족성) 관리 및 유통원가 최적화와 물류시스템 전문화관리에 필요한 실행능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