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강의실
교육원소개
직무능력
전문교육
직무능력
향상교육
조직업무
기본교육
취업준비생
교육
학습지원센터
인사말
연혁
비전 및 경영목표
사업성과
교육안내
위치
경영혁신, 경영전략
인사제도, 인력개발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생산기술, 원가관리
경영기획, 인사제도
재무회계, 구매관리
마케팅전략, 시장개발
소비자행동, 고객관리
제품개발, 원가관리
생산관리, 품질보증
경영관리 조직
재무회계 조직
영업관리 조직
생산관리 조직
경영지원 조직
경영관리 직무
재무회계 직무
영업관리 직무
생산관리 직무
경영지원 직무
공지사항
자료실
Q&A
교재신청
수료증발급
수강일시정지/재개
강의평가
수강후기
회원가입
장바구니
나의 강의실
직무능력 전문교육
경영혁신, 경영전략
인사제도, 인력개발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생산기술, 원가관리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Home > 동영상 강의 > >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소비자행동 & 시장개발 [4-A]
유통관계망 등 소비행동 영향요인이 다양화되면서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의 다원화 관리를 통한 시장경쟁력 향상과 시장성장성 관리역할의 전문화와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전략 개발과 소비시장 및 고객관리 역량전문화를 향상하여 시장경쟁력 향상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2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소비자행동 패러다임 [4-B]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이 다원화되면서 소비자행동 패러다임이 자기중심 성향의 기대가치와 이미지 및 효용성 선택행동을 유발하므로 소비자 행동관리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며, 시장개발 및 영업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소비자 행동관리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2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소비심리탐색과 마케팅 프로세스 [4-C]
소비자 동기요인과 욕구충족 성향이 다원화되면서 본능지향성과 인지적 선택행동과 더불어 정서적 반응행동 이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나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기는 어렵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은 소비자 심리특성 탐색과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시장개발 역량의 전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4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소비행동 활성화 프로모션 [4-D]
소비자 선택행동이 다차원으로 변화되면서 충성고객의 관계관리와 지속성 행동을 유발하는 본능동기와 정서동기 및 인지동기를 탐색하여 소비자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따라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내적지향 심리를 관리하여 마케팅전략과 시장개방을 활성화시켜 수 있도록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4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