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관계관리

Home > 동영상 강의 > >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썸네일
유통관계망 등 소비행동 영향요인이 다양화되면서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의 다원화 관리를 통한 시장경쟁력 향상과 시장성장성 관리역할의 전문화와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전략 개발과 소비시장 및 고객관리 역량전문화를 향상하여 시장경쟁력 향상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20,000
썸네일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이 다원화되면서 소비자행동 패러다임이 자기중심 성향의 기대가치와 이미지 및 효용성 선택행동을 유발하므로 소비자 행동관리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며, 시장개발 및 영업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소비자 행동관리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20,000
썸네일
소비자 동기요인과 욕구충족 성향이 다원화되면서 본능지향성과 인지적 선택행동과 더불어 정서적 반응행동 이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나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기는 어렵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은 소비자 심리특성 탐색과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시장개발 역량의 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
썸네일
소비자 선택행동이 다차원으로 변화되면서 충성고객의 관계관리와 지속성 행동을 유발하는 본능동기와 정서동기 및 인지동기를 탐색하여 소비자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따라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내적지향 심리를 관리하여 마케팅전략과 시장개방을 활성화시켜 수 있도록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