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팀 관리업무 및 결과처리업무
다. 관리업무
1. 업무내용
• GOGO 1+1 고객지표 설정 및 관리, 영업정보 자료, 산출 실적에 따른 고객관리 프로세스 개선방향 설정, 고객 SVC 개발 및 질적 제고, 업무제휴 관련, SOS 서비스 관련 용역업체 업무협의, SOS수수료 지급
2. 발생장표
• 실적장표, 영업정보 자료 AㆍB, 일본의 고객 SVC 개발 사례 파악
3. 공동수행팀
• 영업전략팀, 시스템 개발팀
4. 수행요건
1) 기초지식
• 경영학일반, 회계학, 보험계약 실무이론, 마케팅 기초, 보험일반이론
2) 전문지식
• 보험마케팅, 판매촉진론
3) 필요경력
• 영업관리, 전산기획, 소/지부장, 직급영업, 지점영업
4) 필요능력
• 기획력, 추진력, 정보수집력, 설득력, 성실성, 통솔력, 섭외력
5. 교육 및 훈련내용
• 영업실적 분석, 보험계약 실무이론, 영업실적 분석방법, 마케팅, 보험마케팅
6. 직무수행요건 순위
• 판단력 - 조직력 - 추진력
라. 결과처리업무
1. 업무내용
• 우수고객 리스트 제작 및 송부, 기아자동차 카드 포인트 및 회원관리, 고객관리 프로세스 개발방향에 대한 평가, 지점별 누계 실적에 따른 평가 및 통보, 판매지원 자료의 지속적 개발, 신용카드 수납관련 업무, 업무지원 자료 수정 및 보완
2. 발생장표
• 우수고객 리스트
3. 공동수행팀
• 시스템 개발팀, 시스템 기획팀, 상품개발팀, 장기업무팀
4. 수행요건
1) 기초지식
• 경영학일반, 보험계약 실무이론, 마케팅, 판매촉진론, 보험일반이론, 상품지식, 디자인 구상력
2) 전문지식
• 전산, 보험마케팅
3) 필요경력
• 영업관리, 전산기획, 소/지부장, 지점영업
4) 필요능력
• 판단력, 이해력, 기획력, 창의력, 성실성, 정보수집력
5. 교육 및 훈련내용
• 보험계약 실무이론, 판매촉진론, 광고학개론, 보험마케팅
6. 직무수행요건 순위
• 의사결정력 - 협상력 - 사명감
이전 | 정책의 의의 | 2022-10-28 |
다음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