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개발·유통

Home > 동영상 강의 > > 시장개발·유통
썸네일
신 시장 성장성과 경쟁력 관리에 필요한 시장 환경(상품수요, 경쟁구도, 유통환경, 생산원가) 분석과 목표시장(성장 잠재력, 상품 경쟁력, 고객선호도, 상품소구력)관리, 상품 전문화(상품속성, 상품품질, 기대가치, 손익분기점, 생산기술)관리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5,000
썸네일
제품 효용성과 소구력 관리를 위한 홍보메시지 관리방법과 시장 성장성과 경쟁력 관리를 위한 제품 계열화 관리 방법, 제품 이미지와 선호도 관리, 제품전문화 및 차별화 관리 프로세스 운영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
썸네일
시장성장 잠재력과 시장규모 예측을 위한 산업 패러다임과 시장정보 및 인구통계변인 조사‧분석, 상품특성과 소비동향 분석 및 시장개발 전략 수립, 상품 포트폴리오 모델과 시장성장성 관리, 소비재 및 산업용 상품 마케팅 포지셔닝 관리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목표시장 포지션(특성, 인지도, 기대가치, 유통) 관리와 상품 전문화(기술, 기능, 확장성)관리, 시장 경쟁력(동기유발, 욕구충족, 라이프사이클)과 고객 만족도(기대가치, 신뢰성, 효용성, 충족성)관리, 마케팅 전략(상품‧가격‧고객‧서비스) 차별화와 상품계열화 관리, 유통정보 시스템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80,000
썸네일
기업성장성을 지향하는 잠재시장(상권규모, 기업인지도, 상품애착도) 발굴과 판매촉진(상품경쟁력, 가격 차별성, 브랜드이미지, 서비스 충족성) 관리 및 유통원가 최적화와 물류시스템 전문화관리에 필요한 실행능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0,000
썸네일
소비시장을 분석하여 수요자 시장(상권 팽창, 소비세대 변동, 유통기능 변화)과 공급자 시장(기술과 생산능력, 생산원가와 품질, 상품이미지와 선호도)의 영향력에 의한 정보탐색과 구매계획행동, 상품선택과 욕구충족행동을 모델링 하여 잠재시장과 목표고객의 발굴, 표적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을 추진하는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5,000
썸네일
성장 시장의 영업이익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기술과 신상품 개발, 생산원가와 손익분기점 분석, 유통경로와 유통기관 개발, 상품 포지셔닝과 라이프사이클 관리방법과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10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