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고객관리

Home > 동영상 강의 > > 판매·고객관리
썸네일
거래처 상담 및 수주활동과 고객관계관리 네트워크 관리와 판매성과 및 영업 이익률 관리 시스템화, 매출채권 확보 및 담보물의 질권‧저당권 평가와 공증관리, 고객‧기업정보 교류와 만족도 협업관리, 판매‧납품‧유통‧품질보증 표준화와 불만예방 관리방법 및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40,000
썸네일
고객 서비스(상품특성, 교환가치, 욕구충족, 정보신뢰성, 구매용이성) 관리와 만족도 관리(기술, 품질, 성능, 서비스‧이미지‧평판, 활용성‧편리성‧내구성)로 시장경쟁력 및 성장성관리 방법과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0,000
썸네일
시장 경쟁력(기술, 상품, 유통) 관리와 마케팅 인프라(정보DB, 시장 네트워킹, 브랜드 파워, 기업충성도) 구축 및 소비시장의 지속성장성 관리를 위한 신 시장개발과 확장, 잠재시장 발굴과 경쟁력 향상, 매출목표 및 영업이익률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
썸네일
홍보와 광고 전략의 성과요인은 홍보내용(목표와 타깃, 컨셉트와 패턴, 메시지) 관리, 홍보매체(매체종류, 접촉대상, 정보량, 주기와 방법) 관리, 홍보대상(수용정보, 정보처리, 지각‧인지량, 커뮤니티) 관리, 홍보효과(이해력, 선호도, 실행력, 구전효과) 관리에 의해 결정되므로 이의 실행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80,000
썸네일
제품선호도는 인지적 의사결정 용이성(선택 다양성, 시장 접근성)과 제품 구매력(기술, 품질, 가격, 가치), 서비스 수준(확장성, 충족성, 만족도)에 의해 결정되므로 제품 포지셔닝, 마켓 커뮤니티, 유통시스템 관리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