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강의실
교육원소개
직무기초교육
직무전문교육
직무심화교육
취업지원교육
학습지원센터
인사말
연혁
비전 및 경영목표
사업성과
교육안내
위치
경영분야
영업분야
생산분야
경영전략·목표
직무역량·경력
조직행동·문화
회계·경영지원
영업기획·방법
시장개발·유통
판매·고객관리
소비행동·촉진
제품개발·품질
생산계획·공정
생산원가·혁신
경영기획·전략
조직·인력산정
경영혁신·행동
영업전략·촉진
소비행동·시장
생산가치·원가
경영분야
영업분야
생산분야
공지사항
자료실
Q&A
교재신청
수료증발급
수강일시정지/재개
강의평가
수강후기
회원가입
장바구니
나의 강의실
직무심화교육
경영기획·전략
조직·인력산정
경영혁신·행동
영업전략·촉진
소비행동·시장
생산가치·원가
소비행동·시장
Home > 동영상 강의 > >
소비행동·시장
소비심리탐색과 마케팅 프로세스 [C-5.1]
소비자 동기요인과 욕구충족 성향이 다원화되면서 본능지향성과 인지적 선택행동과 더불어 정서적 반응행동 이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나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기는 어렵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은 소비자 심리특성 탐색과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시장개발 역량의 전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4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소비자행동 & 시장개발 [C-5.2]
유통관계망 등 소비행동 영향요인이 다양화되면서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의 다원화 관리를 통한 시장경쟁력 향상과 시장성장성 관리역할의 전문화와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전략 개발과 소비시장 및 고객관리 역량전문화를 향상하여 시장경쟁력 향상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2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소비자행동 패러다임 [C-5.3]
제품특성과 마케팅전략이 다원화되면서 소비자행동 패러다임이 자기중심 성향의 기대가치와 이미지 및 효용성 선택행동을 유발하므로 소비자 행동관리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며, 시장개발 및 영업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소비자 행동관리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2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소비자행동 활성화 프로모션 [C-5.4]
소비자 선택행동이 다차원으로 변화되면서 충성고객의 관계관리와 지속성 행동을 유발하는 본능동기와 정서동기 및 인지동기를 탐색하여 소비자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따라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내적지향 심리를 관리하여 마케팅전략과 시장개방을 활성화시켜 수 있도록 역량전문화를 지원합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4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