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행동·촉진

Home > 동영상 강의 > > 소비행동·촉진
썸네일
□ 소비자 본능동기의 내적지향성 행동은 동기요인의 반복성, 정보탐색 및 평가기준의 일관성, 욕구충족 요건의 동질성을 지향하므로 본능동기 모델별 마케팅전략관리로 성과의 극대화가 실현되므로 이러한 역할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 자기중심성향의 욕구충족행동과 준거집단 및 위탁구매 의사결정행동에 의한 긍정정서 지향성, 인지양식의 유인가, 기대가치 지각력, 발달과업 영향요인에 의한 의사결정행동 관리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105,000
썸네일
소비자 무의식적 본능행동의 기대가치 혁신성향 분석, 자기중심행동의 인지개념 연상과 추론행동 분석, 정서순응 행동의 상징성과 회귀성향 분석, 외적자극 지각반응의 재인학습 패턴을 분석하여 소비자 의사결정 패러다임별 마케팅 촉진관리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105,000
썸네일
소비자 내적지향성 행동과 지각반응 추종성향의 분석은 ‘심리적 투사기법’을 활용(주제통각, 단어연상, 상황인식)하여 개인차 발달과업, 의사결정 영향요인, 상품과 서비스 선택(구매)행동 등 3가지 측면의 영향력과 상호 작용력을 분석하여 소비자행동 모델과 마케팅 촉진전략을 수립하는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0,000
썸네일
목표고객 관계 관리와 목표시장 성장성 관리는 소비자의 기억표상, 경험추종, 기대가치, 상품속성과 이상(ideal), 의사결정 변수가 영향을 미치므로 동기요인별 욕구 충족성과 만족도 관리 프로세스 확립이 요구되므로 이에 대한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