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커뮤니티 > > 자료실

홍보메세지 전략

관리자 2022-11-08 조회 87

4. 홍보메세지 전략

 

. 소비자시장 개발과 기업 및 상품 이미지 향상을 위한 홍보메세지 전략은 기업역할 홍보전략,

    상품속성 홍보전략, 브랜드 이미지 홍보 전략을 이행함.

 

마케팅 촉진의 홍보메세지 전략으로 기업역할 홍보전략은 기업문화 와 경영방침 홍보

   기업윤리와 사회적 역할 홍보, 기업의 소비시장영 향력과 혁신성향 홍보전략을 이행함.

 

  - 마케팅촉진을 위한 기업문화와 경영방침 홍보전략은 기업년사 홍보

    경영자원과 조직문화 홍보, 기업비전과 사업성장성 홍보전략을 이행함.

  - 기업윤리와 사회적 역할 홍보전략은 사업내용의 윤리성, 대내외 사업역할의 책임성

    지역사회 공헌내용을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 기업의 소비시장 영향력과 혁신성향 홍보전략은 상품의 혁신성향과 경쟁능력

    시장경쟁력과 지배력, 사업성과와 대외 신인도를 홍보메 세지로 활용함.

 

마케팅 촉진의 상품속성 홍보전략은 상품특성과 기능 홍보, 상품의 시장경쟁력 홍보

   상품 효용성과 기대가치를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 마케팅 촉진을 위한 상품특성과 기능홍보 전략은 상품특성의 다양 성과 편리성

    상품기능의 전문성과 효용성, 상품품질 수준의 균질성 과 디자인 혁신성을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 상품의 시장경쟁력 홍보전략은 신상품 개발능력, 상품특성과 기능 의 혁신성향

    소비자 만족도와 시장지배력을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 상품효용성과 기대가치 홍보전략은 상품특성과 기능의 진화 및 혁 신성향, 생산기술과 

    품질 및 A/S 우위성향, 상품 내구성향과 기대 가치 및 잔존가치 변동요건의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케팅 촉진의 브랜드 이미지 홍보전략은 브랜드 수용도와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의 

   사회적 위계개념, 브랜드 이미지의 상품가치 영향력을 홍보 메세지로 활용함.

 

  - 마케팅 촉진을 위한 브랜드 수용도와 인지도 홍보전략은 브랜드 대 중화 성향

    브랜드에 의한 기업과 상품 인지효과, 브랜드에 의한 상 품의 시장가치 창출능력을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 브랜드 이미지의 사회적 위계개념에 대한 홍보전략은 브랜드 선호도 수준

브랜드의 연상 이미지, 브랜드 충성 소비자계층의 사회적 위계를 홍보 메시지로 활용함.

  - 브랜드 이미지의 상품가치 영향력 홍보전략은 소비시장의 브랜드 파워와 상품 경쟁능력,

    브랜드 이미지의 상품특성 연상효과, 브랜드 만족수준과 상품의 시장점유율을 홍보메세지로 활용함.

 


 

목록 수정 삭제


이전 판매방법 전략 2022-11-08
다음 시장포지션 전략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