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조직 능력개발

Home > 동영상 강의 > > 핵심조직 능력개발

고객관리 직무역량

강의이미지

고객관리 직무역량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30강
  • 샘플보기
수강료 : 15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직무능력 중심의 채용환경에서 인턴경력을 대체할 수 있는 직무능력과 업무수행 방법 및 조직 적응력 학습

  □ 잠재고객 발굴과 거래고객을 선정하여 기업이미지와 제품정보 제공 및 서비스 요구도를 수렴하여 시장 성장성과

    관리 방법을 학습시켜 취업경쟁력 향상을 지원합니다.

  □ 신입사원 채용과정에서 진행되는 직무능력평가 면접에 대한 대응방법과 예상 질문 및 답변내용이 사례로

    구성되어 있어 면접평가에 대비

 

 

2. 강의내용

 □ 고객관리 조직기능과 표준직무 및 업무역할

 □ 신 시장개발과 고객서비스개발 방법

 □ 목표고객 트랜드별 표적마케팅 관리방법

 □­ 기업과 제품이미지 홍보와 이벤트관리

 □ 고객 불만관리와 서비스 전문화 방법

 □­ 시장 포지셔닝별 고객신뢰도와 만족도 관리

 □ 고객 파트너쉽과 서비스네트워크 관리

 □ 고객욕구탐색과 충족성 관리방법

 


3. 교육효과 

  □ 부서역할과 업무수행방법 학습으로 인턴경험 효과 습득

  □ 부서에서 수행하는 업무내용 학습으로 적성에 맞는 취업분야 선택

  □ 부서기능과 업무역할 선행학습으로 직무능력 면접평가에서 높은 점수 획득  

수강대상

고객관리 조직 취업준비생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산업환경 변화1(1장)
제 2 강 산업환경 변화2
제 3 강 산업환경 변화3
제 4 강 기업 인재상
제 5 강 직무역량 관리
제 6 강 조직기능과 구조(2장)
제 7 강 조직 직무편재1
제 8 강 조직 직무편재2
제 9 강 직무수행요건1(3장)
제 10 강 직무수행요건2
제 11 강 직무수행요건3
제 12 강 직무수행요건4
제 13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1(4장)
제 14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2
제 15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3
제 16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4
제 17 강 소비자 행동분석 직무1
제 18 강 소비자 행동분석 직무2
제 19 강 소비자 행동분석 직무3
제 20 강 목표고객 발굴 직무
제 21 강 세일즈 관리 직무1
제 22 강 세일즈 관리 직무2
제 23 강 서비스 관리 직무
제 24 강 고객관계 관리 직무
제 25 강 조직행동 관리1(5장)
제 26 강 조직행동 관리2
제 27 강 조직행동 관리3
제 28 강 조직행동 관리4
제 29 강 직무적성 관리1
제 30 강 직무적성 관리2(6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