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Home > 동영상 강의 > >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썸네일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제품특성이 다양화·전문화·고급화·차별화되고, 선택행동이 기대가치·효용성·이미지·상징성을 추구하면서 마케팅전략의 다원화와 계층별 세분화 관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전략관리와 시장개발 및 고객서비스 관리 역량을 전문화하여 시장경쟁력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
썸네일
글로벌 경쟁 환경에서 지속성장성은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개발과 시장관리 및 마케팅전략 실행으로 소비자 지향성을 충족하고 전문화된 촉진관리 프로세스가 확립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촉진관리와 시장개발 및 고객만족도 관리 역량 전문화를 지원하는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시장성장성과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
썸네일
최근의 마케팅 트랜드가 상품특성에서 소비자 행동특성으로 전환되면서 소비자 본성과 퍼스낼리티 및 인지가치 지향성과 정서적 반응행동의 분석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소비자 행동특성 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시장개발 역량전무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70,000
썸네일
규모의 경제를 지향하던 사업모델이 글로벌 시장 환경에 당면하여 분업화·전문화·슬림화를 지향하는 환경 속에서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목표시장 개발과 마케팅전략 실행 역할의 전문화를 통하여 시장경쟁력과 영업이익률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맛보기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20,000